커뮤니티

제목 액센코리아, 음악이 흐르는 무드램프·LED스탠드 ‘무드등 블루투스스피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1.04.28 조회수 35
IT가전기기 제조기업 ㈜액센코리아(대표 김철중)가 무드램프와 LED스탠드 조명을 탑재한 다기능 '무드등 블루투스스피커'를 최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블루투스 5.0과 5W 출력의 고성능 스피커가 적용됐다. 탑재된 무드램프는 밝기를 조절해 취침용 무드등과 캠핑램프 등으로 활용할 수 있고, LED조명의 경우 LED랜턴 및 독서용 침대 스탠드 등 다방면으로 활용도가 높은 것이 장점이다.

휴대가 간편한 가로·세로 10cm, 높이 24cm 크기이며 모던한 화이트컬러가 적용된 이 제품은 사용환경에 따라 최대 3시간 연속사용 가능하며 마이크로5PIN 충전단자가 장착됐다. 또한 AUX 단자를 연결하여 스피커로 활용하거나 TF카드 호환으로 나만의 플레이리스트를 재생할 수도 있다.

제품 조작 시에는 본체 상단에 구성된 터치식 버튼으로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다. 본체와 LED조명을 연결하는 지지대는 실리콘 및 유연한 금속 재질로 제작되어 사용자에 맞게 높이와 각도 조절이 용이하고 지지대를 구부려 본체 고정 시에는 텐트에 걸어 캠핑용 램프로써도 활용할 수 있다.

김철중 대표는 "이번 무드등 블루투스스피커는 음악과 함께하는 취침이나 캠핑장에서의 분위기 있는 무드등, 독서 할 때의 LED스탠드 조명, LED조명 연결 지지대를 조절해 LED손전등으로도 이용할 수 있는 다기능 감성 아이템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최근 한층 깊어진 봄 날씨에 자연과 함께하는 캠핑이나 야외활동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에게 높은 활용도와 가성비를 선사하는 추천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정승훈기자 april24@dt.co.kr

[출처 : 디지털타임스]
이전글 레드밴스, LED 에코 라이트 투광등 2종 출시
다음글 ['2021중소기업우수제품]다빈치스타일 '다빈치LED'